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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리눅스서버 문제점 및 복구작업 등을 해결해드립니다.
    기술지원 소개
 1998년 오픈한 리눅스포털은 지금까지 '리눅스 장애 문제 해결', '리눅스 서버 복구', '리눅스 트러블슈팅' 등 다양한 시스템상의 문제들을 원격 또는 방문을 통해 기술 지원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동안 리눅스포털에서 직접 방문하여 기술지원을 진행했던 고객분들 덕분으로 저희는 전국 기술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리눅스와 관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기술지원 장애처리 절차
1. 기술지원 신청(고객)
- 장애 접수
2. 담당자 전화 상담
- 장애 상황 파악, 처리 절차 안내, 처리 비용/기간 안내
3. 처리 및 결제(고객)
4. 장애 처리작업 진행
- 원격 작업 또는 방문 작업
5. 처리 내역 확인 및 점검(고객)
6. 처리 후 사후 점검 및 AS
- 처리 후 일정 기간 사후 점검 및 추가 조치
7. 최종 보고서 제출
- 장애 원인, 장애 처리 내역, 사후 조치 내역 등 처리 내역 보고서